본문 바로가기

리마

[리마 카페] 일본인 파티시에가 운영하는 최고의 디저트 카페 Yogashi

리마에서 디저트를 가장 맛있게 잘하는 곳이 어디라고 묻는다면?

주저 없이 Yogashi를 선택하겠다. 일반 가게에서 파는 페루 디저트는 너~무 달거나, 아니면 물기가 너무 많거나, 밀가루 냄새가 너무 나거나 하는 가끔은 도저히 디저트라고 부르고 싶지도 않은 수준의 디저트를 종종 만난다. Yogashi는 한국에서 카페에서 파는 디저트와 조각 케이크 같은 정도의 달달함이다. 너무도 입맛에 맞는다.

Yogashi는 일본인 파티시에가 운영한다. 프랑스와 일본의 영향을 받은 디저트가게 혹은 케이크 가게라고 Yogashi SNS에도 표기하고 있다. 

1호점 위치: Lima, San Borja 지역의 Av.Aviacion에 위치한다. (한인마트와 한식당 노다지와 조금 가깝다) 

안타깝게도 주차장은 따로 없다. 대신 가게 앞 도로변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 

2호점 위치: San Isidro 에 위치하며, 1호점에 비해서 규모가 좀 더 작다. 

 

1호점 매장 안의 풍경은 이러하다.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하면, 테이블로 가져다준다. 1호점 안의 매장에는 3개의 테이블과 창가 쪽에 작은 바가 있다. 

테이블에서 바라본 1호점의 전경

가격은 10soles 부터 다양하다. 미니 케이크 또한 판매한다. 재고가 많이 없기에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일본과 프랑스에 영향을 받은 디저트 가게여서 마차(macha) 맛과 마카롱 또한 맛볼 수 있고, 페루의 특별한 과일들(lucuma, chirimoya) 로도 만들어진 케이크도 있어 맛이 없는 디저트가 하나도 없다. 

쇼케이스에 이쁘게 진열되어있는 디저트 사진들은 아래에 있다:)

디저트 1
디저트 2
디저트 3 

아래는 작년의 할로윈 메뉴들이다. 눈을 사로잡는 이쁜 디저트들. 

할로윈 케이크
할로윈 케이크
할로윈 케이크

 

할로윈 케이크

 

차 & 디저트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들
마차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이쁜 디저트들

한국에서 먹는 스타일의 디저트를 좋아한다면, 꼭 들려야 할 디저트 가게임에 틀림없다! 어느 케이크를 선택하던 후회하지 않을 맛이다. 요가 시 디저트 가게 오른편에 일식집 Izakaya도 추천하는데, 항상 일식집에서 먹고 이곳으로 오는 게 풀 코스이다.